엔칙스 치킨 - NCHICKS CHICKEN
맛있는 치킨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
100% 국내산 계육으로 엔칙스치킨만의 특별한 염지 및 파우더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들었습니다.
엔칙스치킨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 등을 개발하여, 세계 외식문화 시장을 선도하는 목표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만들며, 가치 있는 소비문화를 이끄는데 노력하겠습니다.

COMPANY 스킵네비게이션

'착한 프랜차이즈’ 엔칙스치킨, 경기 둔화에도 큰 폭 성장세

가맹비. 로열티 물류보증금 면제 및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매출 견인


최근 소상공인 연합회가 소상공인 1000여명을 대상으로 실태조사를 한 결과 코로나19 사태 이후 매출이 감소했다고 답한 응답자는 97.6%로 나타났으며, 방문객 감소 비율에 대해서는 ‘50% 이상 감소했다’고 응답한 인원이 45.7%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러한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엔칙스 치킨은 합리적인 가맹점 정책으로 되려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엔칙스치킨은 올해 100호점을 목표로 가맹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 속에서도 3월, 4월에 6개 점포를 추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범계점은 일 매출 300만원 가량을 기록하며 인근 동종업계 대비 높은 매출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대다수 자영업자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비결은 3無 정책을 (가맹비. 로얄티. 물류보증금 면제) 통한 가맹점의 초기 창업부담금을 덜어주는 전략이 유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3개월 마케팅 플랜 프로젝트로 전단지부터 배달어플까지 매장 상황에 맞는 홍보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근엔 고구마치즈볼, 새우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한편 향후에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점포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창업 상담 신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