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칙스 치킨 - NCHICKS CHICKEN
맛있는 치킨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
100% 국내산 계육으로 엔칙스치킨만의 특별한 염지 및 파우더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들었습니다.
엔칙스치킨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 등을 개발하여, 세계 외식문화 시장을 선도하는 목표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만들며, 가치 있는 소비문화를 이끄는데 노력하겠습니다.

COMPANY 스킵네비게이션

지오에프엔비, 매출 관리 위한 치킨 시스템 개발

매장관리 프랜차이즈 ERP시스템 엔칙스치킨에 도입

엔칙스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지오에프엔비가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 자체 개발한 통합관리 ERP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ERP는 전사적 자원 관리(Enterprise resource planning)라는 경영 정보 시스템(MIS)의 한 종류로, 회사의 모든 정보뿐만 아니라 공급 사슬관리, 고객의 주문정보까지 포함하여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ERP시스템을 도입하면 생산부분이 마케팅을 실시간으로 조회하여 생산 일정을 조회하고 변경할 수 있다. 또한 비용 낭비나 생산 지연 요인을 사전에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칙스치킨에 도입된 ERP시스템을 통해 인테리어, 가맹점주 교육, 디자인, 마케팅, 매장관리까지 원스톱 컨설팅이 가능하다. 특히 가맹점의 매출과 마케팅을 시스템화함으로써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매출 향상 및 가맹본부와 가맹점과의 소통이 원활해지는 등 가맹관리업무가 보다 전문적으로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오에프엔비 관계자는 "엔칙스치킨에 도입된 통합관리 ERP시스템은 숙련된 노하우와 다수의 프랜차이즈 경험을 통해 구축되었으며, 향후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엔칙스치킨은 꾸준한 성장세로 미국, 동남아 등 해외 사업파트 부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현재 50호점까지 가맹비, 로열티, 물류보증금이 없는 3蕪정책을 통해 매장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오에프앤비의 엔칙스치킨은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치킨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가성비높은 사이드 메뉴를 마련하는 등 ‘휴식과 재미가 있는 FUN PUB’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올해는 100호점을 목표로 가맹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신규 오픈 매장에 전략적인 지원책 및 3개월 마케팅 플랜 프로젝트로 동종대비 높은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창업 상담 신청

- -